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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 보조기구 신청하기 과정의 문제점
이름 : 김*경 작성일 : 2013.6.14  조회수 : 3761 

내용 :


온라인으로 서류를 작성하는 과정이 절대로 장애인을 위한 구조가 아니군요?
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가 맞는지...답답할 정도의 프레임...
항상 생색내기에 급급하던 관행의 흔적이 이곳에서도 자행되고 있다는 불편한 진실을
다시 한번 실감했을 뿐입니다.

보조기기가 필요한 것은 공무원과 보급하는 곳이 아니라,
하류 인생을 사는 장애인들이니까
이정도면 괜찮겠지 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에서
서류를 작성하고 글을 적고 있는 스스로가 한심하지만
질문은 해봅니다.


첨부 서류는 업로드만 가능하고, 다운로드 기능이 없더군요.
제가 실력이 미흡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업로드한 첨부 서류를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기능이나.
자신이 올리고자 하는 서류가 정확히 올라갔는지? 확인이 불가능한데,
이런 것도 일일이 전화로 문의하려면 대리인 없이
혼자 사는 시력장애인. 언어 청각 장애인은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으려면
온라인 문의에 안내를 해줄 수 있는 상담원 직통 전화 연결이 가능해야
현실적으로 맞는 것 아닙니까?
어렵게 진흥원 전화번호를 찾고, 연결해서 문의를 시도하려니까
관활 지역 관계자에게 문의하라니...

이런 형편없는 서비스를 받으면서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해야 하는 것이 장애인들의 현 주소 인 듯해서 기분 나쁘더군요.

첨부 파일 2장 올린 것 제대로 올라갔고 , 잘 보이는지 확인 요청합니다.
그리고 신청 결과통보를 지나치게 기다리게 하는 것 아닙니까?
신청하고 결과는 2개월이나 지나야 알 수 있다는데,
스마트 폰 인구가 절반이 넘는 한국에서 이런 일이 어울리는 것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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