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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모]2017년 정보통신보조기기 개발지원 사업
이름 : 김*태 작성일 : 2017.3.28  조회수 : 1783 
첨부파일 : 01.공고서.hwp01.공고서.hwp(파일크기 : 464 K Byte)
첨부파일 : 02.제안요청서.hwp02.제안요청서.hwp(파일크기 : 278 K Byte)
첨부파일 : 관련지침.zip관련지침.zip(파일크기 : 392 K Byte)

내용 :

한국정보화진흥원 NIA2017-028호
G2B 공고번호 20170343369-00 호
공 모 공 고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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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공모자가 협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협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 및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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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사항
가. 공 모 명 : 2017년 정보통신 보조기기 개발지원 사업
나. 공 모 일 자 : 2017. 04. 21.(금)
다. 사 업 기 간 : 협약체결일 ~ 2017. 11. 30까지
라. 사 업 예 산 : 300,000,000원(부가세 포함)
※ 과제당 1억원 이내로 지원하며, 기업은 총 연구개발비 중 정부지원금을 제외한 나머지 25% 이상을 부담하며 총 개발비의 10% 이상은 반드시 현금으로 부담하여야 함
머. 공 고 일 정 : 공고서 참조

2. 공모참가자격
가. 장애인의 정보생활을 지원할 수 있는 정보통신 기술을 활용한 제품(H/W, S/W)중 상용화가 가능한 중소기업
- 대학, 연구소는 보조사업자로 참여가능(제외대상은 제안요청서 참고)
나. 소정기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고 공모참가등록을 마친 자

3. 세부 규격 및 방법
가. 용역에 대한 상세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하신 후 공모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공모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기타 공모관련사항등)에 대하여 공모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공모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모는 다음 법령 및 규칙 등을 준용하여 시행됩니다.
- 한국정보화진흥원 사업관리기본규칙, 구매계약업무규칙, 입찰계약세부운영지침, 사업자선정평가세부운영지침, 보조기기 개발지원 사업관리지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1조(입찰공고 제2항), 제50조(계약보증금),제51조(계약보증금의 국고귀속), 제75조(계약의 해제‧해지),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18호) 제34조(적용범위) 제1항, 제35조(채권확보)
-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26호) 제8조(계약보증금), 제9조(계약보증금의 처리), 제10조(용역계약에 있어서의 이행보증)

4. 주요 공지사항
o 본 공모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개인사업자 포함)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행하는 사업자용 범용 인증서를 통하여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접수도 가능합니다.
디지털제안서통합관리시스템(DPMS)
o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직접 발주하는 입찰 및 공모는 아래의 절차에 의해서 진행됩니다.
1. 공고 : 나라장터(G2B), nia.or.kr 및 공공기관 경영정보시스템(alio.go.kr)
2. 제안서 접수 및 서류등록 및 확인 : http://propose.nia.or.kr
o 한국정보화진흥원은 입찰, 공모, 제안서 평가 등 계약사무에 있어서 친환경 그린 스마트오피스 디지털제안서통합관리시스템(DPMS)을 구축 운영하고 있습니다.
- 입찰/공모는 파일형태(PDF 등)의 제안서와 입찰등록서류를 스캔파일 등으로 변환하여 DPMS(http://propose.nia.or.kr)에서 전송접수하면 됩니다.
- 접수 및 확인은 반드시 인증서(사업자[범용])만을 통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 접수 PC의 기술적 오류 등에 의해 접수에러가 발생하였을 경우는 공고서에 공지한 시간까지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 할 수 있습니다.
o 모바일 환경에서도 입찰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 주의사항
- 제출할 문서(파일) 암호화를 하여 업데이트의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다.
- 원격접수 전 반드시 파일의 정상 유무에 대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제안서는 업로드시 제안업체의 폭주로 인하여 등록시간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특이한 폰트를 사용하신 경우 사전 접수담당자에게 연락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는 150페이지 내외 작성을 권장합니다.

4. 주요 공지사항
가. 온라인 원격 접수 : ~ 2017. 04. 21(금) 15:00
o 접수URL : http://propose.nia.or.kr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로 로그인)
나. 방문접수 : 2017. 04. 21(금) 15:00 (1일간) / 대구시 동구 첨단로 53 한국정보화진흥원 1층
o 모든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위 서류를 상기시간에만 접수(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절대로 접수하지 않습니다)하며, 1층 안내데스크 등록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필히 공모대리인이 안내데스크에 등록 후 즉시 공모서류 접수)
o 제출된 수행계획서 등 제출물 일체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 제안사 대표가 아닌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1부 및 신분증지참


4-2 공동수급
가.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많은 자이어야 하며, 책임투입인력은 대표사 소속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공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등록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4-3 제안서 평가 : 2017. 04. 28.(금) 예정, 장소 및 시간은 별도 공지

5. 제출서류 [관련서식 첨부자료 참고]
5-1) 오프라인 제출시
가. 참가신청서(첨부참조)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개인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라.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제안서 2부, 제품개발요약서 2부 과제평가 조견표 각 10부, 제출물이 담긴 CD 2장
o 제안서 및 요약서 등의 파일은 반드시 PDF 파일로 변환하여 CD에 저장하여야 하며, 제안서 및 요약서 등은 각각 1개의 파일로 저장 제출 할 것
바. 실적증명서(최근 3년)
사. 공동수급합의각서 사본 1부(해당자)
아. 과제신청대리인 위임장 1부

5-2) 온라인 제출시
가. 참가신청서(첨부참조)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개인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라.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제안서, 제품개발요약서, 과제평가 조견표
바. 실적증명서(최근 3년)
사. 공동수급합의각서 1부(해당자)


6. 공모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공모조건 및 공고서 등 본 공모에 정하는 것에 위배되는 공모는 무효입니다.
나.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공모참여 자격이 없는 자가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공모는 무효입니다.

7. 사업자의 선정
가. 제안사업자는 정보통신 보조기기 개발지원 사업관리지침 및 한국정보화진흥원 사업자선정평가세부운영지침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및 심의 후 선정(첨부 제안요청서 및 지침참조)
나. 제안 사업자는 장애인의 정보생활 촉진을 위한 정보통신 보조기기 제품을 개발 분야에서 예산이내의 사업자를 선정할 예정 임
다. 제안 사업자의 평가 점수가 80점 미만일 경우 선정대상이 될 수 없음
라. 제안 사업자가 1개일 경우에도 평가위원회의 평가 심의 결과에 따라 선정될 수 있음

8. 협약의 체결
가. 선정된 사업자는 이후 10일 이내에 소정의 서식에 의한 협약서에 의하여 협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선정된 사업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협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과제참여를 취소할 수 있음.

9. 비밀유지의 의무
가. 참여사(기관)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관련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공모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공모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됨
나. 추후 과제 수행시 과제에 참여하는 모든 인력은 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를 제출 후 기재 오류사항이 발견된 경우 평가시행 전까지 오류사항 정정에 대한 내용을 공문으로 접수하여, 변경된 내용으로 평가된 것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단순 오류에 대한 수정에 한하여 인정하며, 내용의 변경은 불인정)
나. 제안서 작성시 기재한 실적에 대하여는 제안서 내에 실적증빙이 첨부된 것에 한하여 평가시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 실적증빙은 발주처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을 원칙으로 하나, 제안서 제출까지 시간의 촉박함을 고려하여 “사실과 상위없음”기재 후 제안사의 인감으로 날인한 계약서 사본도 인정합니다.(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공모무효처리 및 업체제재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공동수급의 경우 참여비율만큼만 그 실적이 인정되므로 금액 기재시 주의를 요하며, 하도급의 경우 발주처에서 승인받지 않은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본 사업은 과세를 원칙으로 하나, 관련법 또는 관계 제규정 등에 해당할 경우 영세율 또는 면세, 비과세 등을 적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법령 및 제규정 등의 적용법령에 대한 포함여부를 증명하여야 합니다.
라. 선정된 사업자의 재하도급 또는 재위탁수행은 원칙적으로 금지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협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처
o 사업과 관련한 사항 : 디지털문화본부 디지털격차해소팀 사업담당 (053-230-1386)
o 공모 및 협약과 관련한 사항 : 경영기획실 재무관리팀 계약담당(053-230-1172)

첨부 : 공동수급협정서(양식)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7년 03월 28일

한국정보화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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