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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모] 2017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품목(제품) 선정
이름 : 관리자 작성일 : 2017.2.21  조회수 : 2676 
첨부파일 : 보조기기보급.zip보조기기보급.zip(파일크기 : 968 K Byte)

내용 :

한국정보화진흥원 NIA2017-012 호
G2B 공고번호 20170233235-00 호

공 모 공 고 서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공모자가 협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협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 및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일반사항
가. 공 모 명 : 2017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품목(제품) 선정
나. 공 모 일 자 : 2017. 03. 15(수)
다. 사 업 기 간 : 협약체결일 ~ 2017. 12 31
라. 사 업 예 산 : 없음 (본 공모는 당해년도 보급품목 및 납품사업자를 선정하기 위한 공모임)
바. 공 고 일 정 : 첨부파일참고

2. 공모참가자격
가. 정보통신보조기기를 생산, 제조하거나 수입, 유통을 통해 요청 일정 및 방법에 따라 전국(가구)에 배송 및 설치가 가능한 사업자로 보조기기 보급사업 추진체계 및 절차에 따라 보조기기 보급에 필요한 홍보, 교육, 사업관리, 납품관리 등 수행 가능한 자
※ 2016년 선정 보급제품은 별도의 선정절차 없이 기술 및 가격협상으로 선정(신청서는 제출)
나. 소정기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고 공모참가등록을 마친 자
다. 기타 공모공고서 및 공모안내서, 관련지침 등에서 정한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3. 세부 규격 및 방법
가. 공모에 대한 상세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하신 후 공모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공모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기타 공모관련사항등)에 대하여 공모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공모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모는 한국정보화진흥원 사업관리기본운영규칙 및 입찰계약세분운영지침 및 국가를 상대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및 시행령, 계약예규 등을 준용하여 시행됩니다.

4. 주요 공지사항
o 본 공모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개인사업자 포함)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행하는 사업자용 범용 인증서를 통하여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접수도 가능합니다.

디지털제안서통합관리시스템(DPMS)
o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직접 발주하는 입찰 및 공모는 아래의 절차에 의해서 진행됩니다.
1. 공고 : 나라장터(G2B), nia.or.kr 및 공공기관 경영정보시스템(alio.go.kr)
2. 제안서 접수 및 서류등록 및 확인 : http://propose.nia.or.kr
o 한국정보화진흥원은 입찰, 공모, 제안서 평가 등 계약사무에 있어서 친환경 그린 스마트오피스 디지털제안서통합관리시스템(DPMS)을 구축 운영하고 있습니다.
- 입찰/공모는 파일형태(PDF 등)의 제안서와 입찰등록서류를 스캔파일 등으로 변환하여 DPMS(http://propose.nia.or.kr)에서 전송접수하면 됩니다.
- 접수 및 확인은 반드시 인증서(사업자[범용])만을 통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 접수 PC의 기술적 오류 등에 의해 접수에러가 발생하였을 경우는 공고서에 공지한 시간까지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 할 수 있습니다.
- 직접 방문하여 접수도 가능합니다.
o 모바일 환경에서도 입찰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 주의사항
- 제출할 문서(파일) 암호화를 하여 업데이트의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다.
- 원격접수 전 반드시 파일의 정상 유무에 대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제안서는 업로드시 제안업체의 폭주로 인하여 등록시간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특이한 폰트를 사용하신 경우 사전 접수담당자에게 연락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는 150페이지 내외 작성을 권장합니다.

5. 주요 공지사항
가. 온라인 원격 접수 : ~ 2017. 03. 15(수) 15:00
o 접수URL : http://propose.nia.or.kr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로 로그인)
나. 방문접수 : 2017. 03. 15(수) 1일간, 15:00 / 대구시 동구 첨단로 53 한국정보화진흥원 1층
o 모든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위 서류를 상기시간에만 접수(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절대로 접수하지 않습니다)하며, 1층 안내데스크 등록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필히 공모대리인이 안내데스크에 등록 후 즉시 공모서류 접수)
o 제출된 수행계획서 등 제출물 일체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o 제안사 대표가 아닌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1부 및 신분증지참
6. 제출서류
6-1) 오프라인 제출시
o 과제신청서 및 요약서, 발표자료 각2부
※ 사업계획서 및 발표자료는 파일(CD)로 3부 별도 제출하며, 제출된 수행계획서 및 발표자료 등 자료 일체는 제출완료 후 교체하거나 변경할 수 없음
※ CD는 사업계획서 및 발표자료를 각각 한 개의 PDF파일로 작성하시어 제출하실 것

가.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제품 선정 공모 참가신청서 (첨부참조)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개인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라.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 별지서식은 모두 제안서에 첨부

6-2) 온라인 제출시
o 과제신청서 및 요약서, 발표자료

가.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제품 선정 공모 참가신청서 (첨부참조)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개인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라.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 별지서식은 모두 제안서에 첨부

7. 수행계획서 평가 및 수행계획서 심의
가. 사용자 평가 : 2017. 03. 22(수) ~ 03. 23(목)
나. 전문가 평가 : 2017년 4월 1주 예정
다. 평가장소 :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구청사 OR 무교청사 15층 제안서 평가실
※ 평가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세부일정확정시 제안사 별도 통지

8. 공모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공모조건 및 공고서 등 본 공모에 정하는 것에 위배되는 공모는 무효입니다.
나.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공모참여 자격이 없는 자가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공모는 무효입니다.

9. 사업자의 선정
가. 제안사업자는 한국정보화진흥원 사업자선정평가세부운영지침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및 심의 후 선정(첨부 제안요청서 및 지침참조)
나. 제안 사업자는 ①시각장애, ②지체/뇌병변장애, ③청각/언어장애 분야별로 선정하며 사업자 선정 개수는 정해져 있지 않음
다. 제안 사업자의 평가 점수가 70점 미만일 경우 선정대상이 될 수 없음
라. 제안 사업자가 1개일 경우에도 평가위원회의 평가 심의 결과에 따라 선정될 수 있음

10. 협약의 체결
가. 선정된 사업자는 이후 10일 이내에 소정의 서식에 의한 협약서에 의하여 협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선정된 사업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협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과제참여를 취소할 수 있음.

11. 비밀유지의 의무
가. 참여사(기관)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관련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공모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공모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됨.
나. 추후 과제 수행시 과제에 참여하는 모든 인력은 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를 제출 후 기재 오류사항이 발견된 경우 평가시행 전까지 오류사항 정정에 대한 내용을 공문으로 접수하여, 변경된 내용으로 평가된 것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단순 오류에 대한 수정에 한하여 인정하며, 내용의 변경은 불인정)
나. 제안서 작성시 기재한 실적에 대하여는 제안서 내에 실적증빙이 첨부된 것에 한하여 평가시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 실적증빙은 발주처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을 원칙으로 하나, 제안서 제출까지 시간의 촉박함을 고려하여 “사실과 상위없음”기재 후 제안사의 인감으로 날인한 계약서 사본도 인정합니다.(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공모무효처리 및 업체제재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공동수급의 경우 참여비율만큼만 그 실적이 인정되므로 금액 기재시 주의를 요하며, 하도급의 경우 발주처에서 승인받지 않은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선정된 사업자의 재하도급 또는 재위탁수행은 원칙적으로 금지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협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3. 문의처
o 사업과 관련한 사항 : 디지털문화본부 디지털격차해소팀 사업담당 (02-6191-2012)
o 공모 및 협약과 관련한 사항 : 경영기획실 재무관리팀 계약담당(053-230-1172, sjs@nia.or.kr)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7년 02월 22일
한국정보화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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